아무리 돈이 많다고 하더라도, 그냥 가지고만 있는다면? 오히려 손해를 보는 시대입니다. 어떠한 형태든, 원금을 보존하면서 이자를 불리는게 일반적이게 되었죠. 하다못해 집에 굴러다니는 비상금을 활용하는 분들도 많아졌더라고요.

 

그래서 최근 수익률과 관련된 금융상품들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입출금이 자유롭고 개설직후 매일매일 이자가 쌓인다는 미래에셋대우 네이버통장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미래에셋대우 네이버통장 발급방법

 

오늘 소개해드릴 통장의 형태는 CMA 인데요. 이게 도대체 뭔지에 대해 잠시,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CMA는 쉽게 말해, 고객들이 맡긴 돈을 투자해서 나온 수익을 다시 돌려주는 금융상품인데요. 그 종류도 위와같이 4가지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RP형 CMA 통장이 바로 오늘 포스팅할 '미래에셋대우 네이버통장' 입니다. 이 RP형은 수익률은 낮지만 안정적이면서, 단기간에도 이자가 붙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게 안전한 이유는 예치된 금액의 105%이상의 비율로 채권담보를 잡기 때문에, 위 4가지중 비교적 안전하게 보호되는 것입니다.

 

또한, 지금 신청을 하면 추가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5,000원을 준다고 해요. 여러가지 혜택을 알려드리기 전에, 어떻게 신청하는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신청방법

 

우선 다음이든 네이버든 포털검색창에 '미래에셋대우 네이버통장'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맨 위 링크를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컴퓨터화면에선 신청을 할 수 없는데요. 위와같이 '네이버 어플' 기능중에 검색창을 누르면 나타나는 '카메라모양'을 클릭하여 실행해줍니다.

 

그런 뒤, PC 화면에 나타난 QR코드에 비춰주면 자동으로 신청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럼 신분증을 준비하여 기본정보들을 기입하여 3분만에 신청방법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우선 2가지가 눈에 띄는데요. 첫번째로 통장을 개설하고, 1만원이상의 결제금액인 경우 건당 1,000원이나 돌려주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있습니다.

 

기간이 21년 5월31일까지라고 나와있는데, 그때까지 쏠쏠히 적립금을 벌 수 있겠죠? 그리고 지금 개설하면 즉시 5천원의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나와있습니다. wow~!

 

 

 

 

그리고 미래에셋대우 네이버통장의 더블혜택으로 충전결제를 이용하면 최대 3%까지 적립된다는 것입니다. 통장을 개설하면 충전포인트 연결계좌가 자동으로 등록되니 어렵게 생각할 이유가 없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수익금! 과연 얼마일까요! 바로 알아보시죠~

 

자! 우선 통장에 1만원 이상 있어야만 수익률이 적용이 된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알기 쉽게 예를 드리면, 100만원이 통장에 있을 경우 세금 다떼고 하루에 70원, 한달에 2000원 가량 이자가 붙습니다. 꽤나 쏠쏠한 이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의 자료처럼 두개의 등급으로 나뉘는데, 골드의 경우 전월 결제금액이 10만원일 때 통장에 있는 돈이 백만원까지는 이자가 연 3%, 그이상~1천만원까지는 연 1%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실버의 경우엔 전월결제금액이 없어도 1천만원까지 연 1%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 0%의 시대에 연이율 1%는 정말 엄청난 이자인 걸 알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대우 네이버통장의 위와같은 실질적인 혜택은 2021년 5월 31일까지라고 하는데 그 이후가 됬을 때, 어떻게 바뀔지는 현재로선 잘 모르지만, 네이버페이를 자주 사용 + 100만원의 비상금을 넣어둔다면 이자를 쏠쏠히 챙길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