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유난히 정부에서 각종 지원금을 많이 주는 한해인 것 같습니다. 한 해를 쭈욱 돌아보면, 참 좋은나라 였구나(?) 싶을정도로 돈주는 제도가 많았죠. 토스 정부지원금도 그 한 예인데요.

 

그러나 주변을 둘러보면, 이런 좋은 정책에 관하여 해당자격이 된다고 하더라도 모르고 그냥 지나쳐 버리는 분들이 많다라는거죠. 해당사항이 된다해도 친절히 알려주지 않는게 현실이죠. 바로 그러신 분들을 위해 뭘 받을지 확인이 가능한!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기능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스마트폰의 사용량이 급증하면서 각종 은행 및 금융업무를 핸드폰 하나로 처리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는데, 그 중 많은 분들에게 사용이 되고 있는 앱이 바로 toss 어플입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포함해, 신속하면서도 보안성이 있고, 내가 가입한 모든 금융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신용등급에 관한 조회를 비롯해, 일상생활에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어플이죠.

 

 

 

지원금 찾기

 

오늘 알려드릴 이 토스 정부지원금에 대해서 이미 들어보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저도 예전에 이런게 있구나? 하는 정도로만 생각하고 따로 조회해보진 않았는데, 오늘 해보게 되네요. 바로 확인하시죠

 

 

 

 

우선 toss 어플을 실행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밑에 보면 '전체(三)'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그럼 아래로 쭈욱 내리다 보면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항목이 보이실 겁니다. 이 기능 자체가 진짜 꽁꽁 숨겨져 있었네요ㅋㅋ 평소에 잘 발견되지 못할 곳에 있는 그런 기분~?^^

 

눌러주시면 내가 놓치고 있는 금액을 찾아낼 수 있다고 30초만 투자하라고 나와있네요^^ 군말없이 지원금 알아보기를 눌러보니,

 

 

 

 

숨어있는 토스 정부지원금을 찾기 위해 동의를 하라고 나와있는데, 찾기 이외의 목적에는 활용되지 않으니 과감히 동의 해주시면, 그 다음으로 살고있는 주소를 시, 도까지만 찾아서 입력해줍니다.

 

 

 

 

그럼 선택화면이 차례대로 위와같이 3가지가 뜨게 되는데요. 대학생인지 회사원인지 뭔가 받는 금액이 달라지나? 하고 실험한 결과 진짜 달라졌습니다..

 

심지어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는 취준생에게만 주는 혜택이 있단건데.. 뿐만 아니라, 2년이내에 대학의 졸업여부와 출산기능까지 물어본다고? 예! 각각 받게되는 금액이 달라지더라구요.. 계속해서 보시죠~

 

 

 

 

짠~!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의 결과인데요. 제가 선택한 기준으로 19,820,000원이라는 금액이 떴습니다. Wow~!! 미친거 아니야? 토스 정부지원금 진짜 이만큼 준다고??

 

솔직히 뭐 꽁으로 돈주는게 이세상에 어디있나?! 했던 제 의심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순간이랄까요?! ㄷㄷ 청년희망키움통장이나, 취업성공패키지의 항목을 보아하니 선택한 항목별로 받는 금액이 다를 수 있다는 비밀(?)이 밝혀지고야 말았습니다 ㅎㅎ

 

 

 

 

참고로 항목별로 있는 조그마낳게 생긴 화살표를 눌러보시면, 상세내용과 대상조건 및 신청 방법에 관하여 간략히 볼 수 가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 총 4가지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는데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합니다. 

 

지금까지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자칫잘못하여 본인이 받을 조건이 됨에도 불구하고, 모르고 지나쳐버리기가 일쑤였는데 오늘 포스팅 하면서 정말 소름 전율이 돋아나는 정보에 깜놀하고 무릎을 턱~! 하니 치게 되었네요.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