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 요즘 이 네 글자 만으로도 지인들과 이야기 하기에 무리가 없을정도로 유명하고 핫한 인물이죠? 피지컬갤러리 컨텐츠 '가짜사나이'에 이근 대위 무사트 교육대장으로 나오면서 유명해 졌죠.

 

과거 UDT/SEAL의 경력부터 시작하여 소말리아 해적 소탕작전까지 수많은 경력을 자랑하는 뼛속까지 군인정신 그 자체이신 분입니다. 오늘 이근 대위 아내 및 성형전후, 아버지 논란 등 간략히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이근 대위 경력

 

 

 

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정말 입이 떡 벌어질 듯한 경력에 무릎을 탁 치게 만듭니다. 어려서부터 미국에 거주해서 군대를 안가도 되지만, 애국자이신 아버지의 권유로 한국군에 입대하면서 그의 솔져인생이 시작됩니다

 

굵직굵직한 것들만 빨간색으로 표시했지만, 사실상.. 의미가 없는 모든 것이 중요한 이근 경력입니다^^

 

 

 

아내

 

 

 

이근 대위 나이는 84년생으로 2020년 기준 37살입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2018년도에 일반분이랑 혼인을 했다고 말하였는데, 이근 대위 아내에 관한 정보나 이야기는 따로 공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위 경력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인터넷 커뮤니티 상에 이근 대위 결혼 하객리스트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해리스 주한 미국 대사와 함께 찍은 사진이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아버지

 

 

 

현재 LA에 '세계한민족포럼'이라는 본부를 두고있는 상임의장의 직책을 갖고 있는 이창주 교수님이 이근 대위 아버지라고 하는데요. 

 

최근 국제 한민족 재단에서 모금한 돈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았다는 문제와, 어느대학 교수인지 명확하지 않다 등,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채널에서 이슈된 바가 있습니다. 이처럼 논란거리라는게 참 골치가 아픈데, 아무쪼록 좋게 잘 마무리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성형

 

 

 

많은 분들이 예상하셨듯, 성형은 이근 대위 라디오스타에서 속시원히 눈만 했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에서 말하기 전부터 이근 쌍꺼풀이 연관검색어에 있어서 그런지 그리 놀랄일은 아니였네요^ 이근 대위 성형전엔 뭐랄까.. 의젓한 군인느낌이 뿜뿜 풍겨대는데, 지금은 아시안 할리우드 배우같지 않나요?

 

 

 

먹튀논란

 

 

 

또 이분 하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이근 대위 먹튀논란. 이게 대체 뭘까 저도 찾아보았는데, 군시절 우리나라에서 미국 네이비씰로 파견을 보내 준 일이 있었습니다.

 

그 후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군인을 그만두고 민간 회사를 설립하여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했다 라는 것에서 생겨난 사건입니다. 하지만 이는 명백히 한국군의 입장이였으며, 이근 대위는 합법적 전역을 통해 비난받을 자격이 없다는 걸로 일단락 마무리가 됐죠.

 

 

 

빚투사건

 

 

 

한동안 이근 유튜브 채널에 사과해명 영상이 떠들썩 했었쬬? 그러면서 '빚투사건'이란 신조어가 생기기까지 했는데요. 빚+too(나도 돈을 떼였다)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간단히 얘기해서 이근 대위가 후배 A씨에게 200만원을 빌렸는데 몇년이 지나도록 갚지 않았다고 해요. 이근 빚투 소방관이라는 검색어가 이슈가 되고, 이근 빚투 녹취록까지 각종 기사와 언론에 공개되면서 떠들썩 했는데, 최근 위 사진처럼 모든 문제를 청산하고 사이좋게 해결했다고 하네요^^

 

 

 

성추행

 

 

 

사건의 전말은 2017년 클럽에서 여자 엉덩이를 움켜쥐었다는 이유로 이근 대위 성추행이 수면위로 떠올랐습니다. 이때, 이 대위는 성추행을 하지 않은 명확한 증거가 있었지만, 피해자의 구체적인 진술이 힘이 실려 유죄 판결 벌금형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엔논란

 

 

 

이 사건은 기자출신 유튜버 '김용호'라는 분이 이근 un(유엔)에 근무 한 것은 거짓이다. 라는 영상이 올라오면서 시작되었는데요. 김용호 본인이 아는 사람이 UN에 일하는데 이근의 흔적은 찾아볼 수 가 없고 이근 대위가 제시한 UN 여권의 진위여부에 문제가 있다고 대립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이근 대위는 근무한 증거사진과 자료를 내밀면서 고소와 경고를 하고 있는 상황이구요. 이렇게 이근대위의 이력부터 최근의 유엔논란까지 쭉 알아보았는데요. 유명해지는 것이 비단 좋은 것만은 할 수 없단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번 좋은 쪽으로 잘 마무리 되길 진심으로 소망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