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을 좀만 하면 볼 수 있는 속옷이 있는데요. 바로 모그라미에서 나온 속옷입니다. 여성과 남성 것 모두 판매를 하는데,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서 믿져야 본전으로 구매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제것과(남자) 여동생(여자)것에 대한 후기가 있으니 성별 관계없이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예전엔 속옷이라고 해봤자, 바지안에 입는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요즘엔 각종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려해야 20대부터 건강을 생각하는 3~40대까지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모그라미 스킨이즘 내돈내산 분모자팬티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그라미 스킨이즘

 

우선 아무 인터넷 검색창에 '분모자팬티'라고만 치면 바로 나오게 되는데요. 특히 워낙 핫하다보니 많은 분들의 후기도 다양하게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게 왜 유명해졌나 각종후기와 제가 직접 구매해본 결과, 시원한게 특장점이였습니다. 특히 남자분들은 언더웨어를 고를 때 통풍이 잘 되는 것을 골라야 하는 이유가 정자활동성에 영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모그라미-스킨이즘
모그라미-스킨이즘

 

 

모그라미 스킨이즘 내돈내산 각종 후기와 sns광고가 얼마나 핫했는지, 1년도 안되서 속옷따위가 200만장 이상이 팔렸다는 것 정말 이례없는 일인듯 하죠? ㄷㄷ 색상은 그레이, 검정, 화이트, 레드, 스카이블루 5개가 있습니다.

광고에서 익숙하게 봐서 그런지 파랑색이 가장 땡기더라고요. 딱봐도 시원해보이면서 말이죠^^ 참고로 전 허리사이즈31이여서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였습니다. 받아보자마자 와 쫀득함 그 자체구나.. 느껴졌습니다. 직접 입어본 실제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분모자팬티 특징

 

모그라미 스킨이즘이 익숙했던 것은 평소에 제가 입는 언더웨어도 유명 스포츠 메이커에서 판매하는 드로우즈 형태였는데요. 평소 오랫동안 앉아있다보니 사타구니 쪽에 땀이 차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더운게 아니더라도, 압박된 상태에서 하루종일 입는 것이다 보니, 전 이 분모자팬티를 고를 때 딱 한가지 중요하게 생각 하는 것이 단연코 통기성!

 

 

장점

 

  1. 중요부위(?) 부분을 3d 입체형태를 적용했다고 하는데 이게 가능한거임? 암튼 확실히 감싸주는 느낌 인정~!
  2. 여름에 많이 착용하는 쿨소재처럼 실제로 차가운 느낌이 있어서 굉장히 시원했습니다.
  3.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원단이 엄청 부드러웠고, 안입은 것정도는 아니고 확실히 편안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단점

 

이것도 개인차가 있겠지만, 예전에 면팬티를 입어봤을때와 비교하면 그렇게 흡수되는 느낌은 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안입은것 같다는 느낌 까진 아니였습니다.

 

정확한 느낌은 몸에 딱 달라붙는 시원한 소재의 스타킹을 신은듯한 느낌이랄까? 그 특유의 시원한 느낌 때문에 안입은듯한 느낌을 주는 듯 했습니다. 이것도 개인마다 다르겠죠? 여성 전용 후기에 대한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스킨이즘 에어메쉬

 

더운 여름날이 되면 자연스럽게 옷이 얇아지고 노출이 많아지게 되는데요. 또 여름이 아니더라도 운동하실 때 딱 달라붙는 요가복 같은 것을 많이 입으시는데, 한번쯤 속옷 라인 자국이 보여서 민망함을 느끼실 때가 있었을 겁니다.

제 여동생도 실제로 착용해보더니 본인이 평소에 운동할 때 입는 레깅스정도는 비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아래를 보시다시피 비침이 있을정도로 엄청 얇습니다. ㅋ

 

 

스킨이즘-에어메쉬
스킨이즘-에어메쉬

 


여성용 스킨이즘 에어메쉬 색상은 핑크, 화이트, 살색, 블루, 검정 이렇게 5가지가 있습니다. 이렇게 모그라미 스킨이즘 내돈내산 후기를 알려드렸는데 주의하실 점도 있습니다.

절대로 건조기나 드라이처럼 뜨거운 열을 가하면 안된다는 점입니다. 손으로 시원한 물로 세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본인이 허벅지가 좀 크거나, 편하게 입고싶다면 한치수 크게 입는게 좋습니다. 지금 스킨이즘 에어메쉬(여성용)의 경우 5장에 3.2만원, 모그라미 스킨이즘(남성용)은 5장사면 3장을 꽁짜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